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10월 22일 올림픽 피겨 퀸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고우림 부부는 서울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이날 가족들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서 거행된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뤄졌지만, 사랑하는 많은 팬들을 위해 김연아는 SNS에 짧은 소감과 함께 결혼식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김연아고우림결혼식김연아고우림결혼식김연아고우림결혼식
출처 / 김연아 인스타그램(@yunakim)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화려한 꽃들로 장식된 버진로드 위에 하얀 은방울 꽃 부케를 든 우아하고 아름다운 퀸 그 자체였는데, 서로를 바라보며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를 띄는 선남선녀 부부의 행복한 앞날을 팬들 역시 진심으로 축복해주었습니다.

 

Contents
1. 김연아고우림결혼식 웨딩드레스
2. 김연아고우림결혼식 웨딩링
3. 김연아고우림결혼식 답례품

 

김연아고우림결혼식 웨딩드레스

10월의 신부 김연아를 더 아름답게 빛나게 한 본식 웨딩드레스는 레바논 출신 디자이너 엘리사브의 2023 봄 컬렉션 제품입니다. 앞서 웨딩마치를 올린 체조선수 손연재와 배우 손예진의 결혼식에서도 선택된 드레스이기도 합니다. 엘리사브의 드레스는 맞춤일 경우는 약 8천만원, 컬렉션으로 출시된 웨딩드레스의 경우 약 천만 원~2천7백만원의 가격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웨딩드레스에는 티아라를 빼놓을 수 없는데, 화려한 왕관이 아닌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밴드형 보석 티아라를 선택해 완벽함을 더했습니다.

 

김연아고우림결혼식김연아고우림결혼식김연아고우림결혼식
출처 / 김연아 인스타그램(@yunakim)

 

 

김연아고우림결혼식 웨딩링

두 사람의 웨딩링은 디올 제품으로 18K화이트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비대칭한 스타일로 시선을 잡는 젬 디올 컬렉션입니다. 가격은 2천8백만 원입니다. 또 결혼식 2부에서는 긴 생머리 스타일로 단아하면서도 어려보이는 김연아의 매력이 돋보였는데, 함께 매치했던 귀걸이 역시 젬 디올 컬렉션으로 가격은 2천 3백만 원입니다.

 

 

 

김연아고우림결혼식김연아고우림결혼식김연아고우림결혼식
출처 / 김연아 인스타그램(@yunakim), 소유브라이덜(@soyoobridal_official)

 

 

 

김연아고우림결혼식 답례품

김연아결혼식 웨딩드레스만큼 이목을 끈 것은 바로 결혼식 답례품이 었습니다. 디올의 공식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는 결혼 답례품 역시 디올의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디올의 스킨케어 라인 중 캡춰 토탈 로션, 세럼, 크림,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20만원 상당의 키트를 함께 자리를 빛내 준 하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전달했는데, 그저 형식상 준비하는 답례품이 아니기에 받은 하객들의 기억 속에도 오래도록 남고 앰배서더인 디올과의 인연도 소중히 하는 센스가 돋보이는 답례품이 었습니다.

 

김연아고우림결혼식김연아고우림결혼식김연아고우림결혼식
김연아고우림결혼식김연아고우림결혼식김연아고우림결혼식
출처 / 김연아 인스타그램(@yunakim), 디올 제품상세페이지

반응형